교회 비전

11.jpg 

창원 무지개 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측 경남노회에 소속된 교회로서 2012년 1월15일에 개척 첫 예배를 드린 교회입니다.


우리 무지개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순종하며,

말씀을 통한 하나님이 주시는 비전을 바라보며 지역과 민족과 전 세계 열방을 향해서

달음질하고자 하는 교회상을 가지고 있는 교회입니다.

 



21.jpg
 
 날마다 구원받는 수가 더하여가는 교회라는 목표를 가지고 때를 얻든지 못얻든지 선교(전도)하는 교회로서의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태국 치앙라이지역에 선교사님 한분을 후원하는 작은 교회이지만 2020년도까지 해외에 20교회 개척헌당하고자 하는 꿈이 있으며 지역주민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섬기고자 하는 열망이 있는 교회입니다. 그리고 지역청소년들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잘 양육해서 전세계 열방을 향해서 헌신하는 일꾼을 길러내기 위한 소망이 있는 교회입니다.
 
 
22.jpg
 
 기독교 교육의 핵심이 하나님의 사람으로 만들어가는 것이기에 어린아이들, 학생들에게큰 비전을 심어주고자 노력하는 교회입니다.
 
 
23.jpg
 
 앞으로 교회가 성장하고 발전해 나감에 따라서 지역의 독거노인, 결손가정의 학생들, 농어촌의 어려운교회들, 그리고 해외의 어려운 청소년들 및 해외선교사님들을 후원하고 돕는 교회로서의 꿈이 있습니다.
 
 
24.jpg
 
 

믿음의 첫 출발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새가족을 위한 성경공부가 있으며, 기존 성도들의 제자교육을 위해서 인물성경공부, 제자대학1. 제자대학2단계의 성경공부반이 마련하여 성도들의 온전한 믿음의 확립을 위해서 노력하는 교회입니다.



25.jpg

  


 26.jpg